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70 1세대는 스포티한 성능과 고급스러운 소재의 결합으로 중형 스포츠 세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제네시스 G70 1세대는 스포티한 성능과 고급스러운 소재의 결합으로 중형 스포츠 세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3.3L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을 포함한 다양한 파워트레인이 제공되며, 특히 최고급 모델의 주행 성능은 국산차 중 최고 수준입니다. 실내 곳곳에 고급 가죽과 메탈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특히 트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의 폭이 넓습니다. 두 줄짜리 LED 주간주행등과 헥사고날 그릴을 특징으로 하는 외관 디자인이 돋보이며, 스팅어와는 다른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합니다.
후륜구동 플랫폼을 사용하면서도 뒷좌석 공간이 좁은 편이어서, 차체 크기 대비 승객 편의성이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신생 브랜드인 만큼,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편입니다. 비록 3.3L 트윈터보 모델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지만, 초고성능 라인업이 부재하여 경쟁 브랜드의 AMG, M, RS와 같은 모델과의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2017년에 공개된 제네시스의 중형 스포츠 세단으로, 다양한 엔진 라인업과 함께 뛰어난 주행성능과 고급 소재 사용으로 주목받았습니다.
고급 소재 사용과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주행 성능을 갖춘 중형 세단으로 G70과 직접적인 경쟁 관계에 있습니다.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3시리즈는 G70의 주요 경쟁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첨단 기술과 뛰어난 내외부 디자인을 제공하는 A4는 제네시스 G70과 유사한 시장을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차종 유형 | 스포츠, 세단 |
차급 | 중형 |
생산연도 | 2017~2020년 |
도어 수 | 4개 |
좌석 수 | 5개 |
구동 방식 | 후륜, 전륜+후륜 |
변속기 | 8단 오토 |
엔진 | 람다 II 3.3 (G6DP),가솔린, R 2.2 (D4HC),디젤, 세타Ⅱ 2.0 (G4KL),가솔린 |
볼보 XC90 2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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